3 추천 수 0 비추천 수 왜가리녀석 새중에서 담기가 그래도 편한축에 속하죠^^ 니콘캡쳐NX와 포토샵의 색감이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제가 화밸설정을 잘못해놓은 것이 크긴 하지만요)니콘캡쳐에서 불러온 원본이 꽤나 쨍한데 변환하면 그게 안나오네요. 어찌 방법이 없을까요? (위 사진은 샤픈주면서 다단계리사이즈하고 줄여진 이미지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