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무사 같나요?...^^
인물/패션
2008.05.25 19:13
꼬마 Knight
조회 수 235 댓글 20
나름 무사 같나요?...^^
-
-
?
ㅡ.ㅡ;;;
저거 빼려면 ㅡ.ㅡ;;
팔이 키보다 길어야 할듯 한데요 ㅡ.ㅡ;;; 옷을 찢거나.. 덜덜덜~~
-
?
무사로서 기도 하나봅니다 승리의 기도 이뻐요~~
-
?
칼이 좀 기네요 ^^;;; ㅎㅎ
-
?
셔터맨님댓글에 웃음이 먼저..ㅎㅎ
뭘해도 귀여운걸요~ -
?
꼬마 기사? 아님 꼬마 사무라이의 기도?........이쁜 것~~~~~~~~~^^*
-
칼있으마 작살~~~~~ -
?
기사의 포즈가 느껴 집니다.
-
아~~~~ 어느 전쟁에 출전하는 준비 중인것 같네요 -
?
ㅎㅎㅎ
-
꼬마기사님이 출정전에 기도를 하는 군요....
멋진 전투와 무사귀환을 빌겠죠?ㅎㅎ
원탁의 기사가 생각나네요... -
?
꼬마 기사가 무슨 예식을 '''''''''''''''''''''''''' 작위식 기다리나요...
-
나는 아무리 봐도 벌받는것 같은데
무사라.....
대단한 결심을 하고 출전할 모양같네요 -
?
어느 나라나 저나이때 애들은 칼 꽂는위치가 비슷한가 보네요...ㅋ
-
?
ㅎㅎㅎ
-
?
귀엽습니다~_~
-
?
왠지 불편해 보이네요~ 담에 허리에 차는것이 나아 보일듯...ㅋㅋ
-
?
아이들 노는건
다 비슷한가봐요~ ^^ -
?
음...닌자로 키우진 마세요~~~~~~~~~~~~
-
?
음....칼 넣을때는 어떻게 넣었을까여~~
귀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그런데 꼭 벌 받고 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