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5.23 17:08

작년 제부도에서.....

조회 수 28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오늘 하루에 두개나 포스팅 하게 되네요.....^^

사진을 찍으로 가고는 싶은데 시간은 안나고

주말에는 비오는 날이 태반이고....

새로운 사진은 없고 창고에서만 내오게 되네요....ㅜ.ㅜ
  • ?
    셔터맨/김연중 2008.05.23 17:09
    오늘은 창고방출의 날입니다.. ^^

    멋진 하늘입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5.23 17:10
    오늘은 창고 방출의 날입니다.(2)
    하늘 쥑이네요

    댓글 6개만 다시고 바로 로또 사시면 될것 같습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8.05.23 17:17
    창고 방출도 좋습니다..
  • ?
    이재관 2008.05.23 17:36
    제부도의 시원함이 전해지는데요.

    멋집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5.23 17:59
    밀물같은데 거기에 있으면 위험한데....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5.23 18:06
    내가 댓글 단다고 하니까..막 올리시네..ㅎㅎ
    올해도 달립시다...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8.05.23 20:20
    오늘은 창고 방출의 날입니다.(3)
    연꽃도 그렇고 모두 좋은걸요~ 방출 계속해주세요~
  • ?
    淸 心 [김진수] 2008.05.23 22:30
    노을과 개벌이 좋으네요...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5.23 22:51
    구름이 특이하고 예쁘네요.
  • ?
    가 은/신승남 2008.05.23 23:08
    오호~ 창고에 쌓인작품 어여어여 꺼내세요...ㅎㅎ 좋습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8.05.24 09:14
    다양한 하늘색들이 정말 멋지네요~ +_+
  • profile
    새날 2008.05.26 01:22
    하늘,구름,바다 멋있게 잡으셨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5.28 16:00
    멋진 하늘을 담았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