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추천 수 0 비추천 수 사진찍으러 돌아본 코스가..방아다리 약수 -> 월정사 -> 청간정 -> 영랑호 -> 양떼목장이네요..으흐흐흐~~뭐 그냥 갔다온 인증으로다가... ㅡ.ㅡ;;언제나 그렇듯이 질보다 양으로~~~~ ^^
그런데 저기 쪼그리고 있는 분들은 ,,
일보시나요?
화각 점검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