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BIMOS (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
어제 친구와 둘이서 MOTOR SHOW
보고 왔습니다.
첨으로 가 본 모터쇼였습니다..ㅋ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멋진 카메라로 찍으시는 분들이 대단히
멋져 보였습니다.ㅎ
저는 50.4 단렌즈에 17-85m F4 IS 렌즈로
이리저리 찍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ㅎㅎ
초보 촬영이다 보니 막샷이네요 ^^











2008 BIMOS (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
어제 친구와 둘이서 MOTOR SHOW
보고 왔습니다.
첨으로 가 본 모터쇼였습니다..ㅋ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멋진 카메라로 찍으시는 분들이 대단히
멋져 보였습니다.ㅎ
저는 50.4 단렌즈에 17-85m F4 IS 렌즈로
이리저리 찍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ㅎㅎ
초보 촬영이다 보니 막샷이네요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