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5.08 13:35

2008 BIMOS (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

조회 수 30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008 BIMOS (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

어제 친구와 둘이서 MOTOR SHOW

보고 왔습니다.

첨으로 가 본 모터쇼였습니다..ㅋ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멋진 카메라로 찍으시는 분들이 대단히

멋져 보였습니다.ㅎ

저는 50.4 단렌즈에 17-85m F4 IS 렌즈로

이리저리 찍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ㅎㅎ

초보 촬영이다 보니 막샷이네요 ^^

  • ?
    성지[서진원] 2008.05.08 13:38
    굿샷이네요 ~ 색감도 맘에 듭니다~.~
  • ?
    햇님바라기 2008.05.08 13:42
    감사 합니다..^^ 지금 군복무(공익)로 인해 부산에 있어 정모, 번개를 한 번도 참석을 못하네요.. 제대 후 열심히 찾아 뵙겠습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5.08 14:43
    어쩜 저리 고와요 ㅋㅋㅋ
  • ?
    프리온[김철기] 2008.05.08 16:03
    와웅~ 모터쇼다.. 부럽습니다. +_+
    사진크기 좀더 커두 좋을 듯 해요~
    멋지게 담으셨네요~ ^^
  • ?
    짹송(송재근) 2008.05.08 17:36
    눈이 호강합니다. 사진 좋습니다.~~
  • ?
    ㅎㅎ 좋습니다~
  • ?
    펠릭스[송정섭] 2008.05.08 19:29
    독특한 색감 입니다...
    깔끔하게 잘담아내셨네요...
    갠적으로 첫번째 사진 너무 좋네요....
  • ?
    초코파이™ 2008.05.09 00:42
    사진 좋네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5.09 04:37
    아우디 오렌지 색도 참 이쁘네요...^^
  • ?
    쫌망[정경화] 2008.05.09 08:16
    멋진 사진입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08.05.09 10:16
    깔끔한 굿샷입니다~! ^^
  • ?
    조나단 / 宋 應 準 2008.05.09 21:49
    크흑...
    나는 저기 모델 10명보다 저 차한대가 더 좋다...
  • ?
    松竹[權憲周] 2008.05.13 11:05
    모터쇼 가보고 싶었는데...못갔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