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남해 출사때
실안카페 일몰을 담을려다
날씨가 흐려서 라면만 먹고 온뒤로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풍경
2008.04.25 20:06
다시가고픈...남해
조회 수 283 댓글 9
- ?
-
1빳따로 미리 손들고 있을께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남해.... -
저녁 분위기가 아주 낭만적입니다... -
?
사진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
-
실안낙조 그 유명한곳이 사진속의 그곳인가요?? -
?
정말 가고 싶어요 그 곳에~~~~~~~
이번타자로 손들고 주말은 제발 피해서요 했는데
직장다니시는 분들 생각은 않고 백수인 내생각만 해서 지웠습니다.
-
?
실안카페....곧 가볼렵니다
-
?
남해가서 낙조를 못보고 와도 좋으니 한번쯤 가봤으면 좋겠습니다.
-
나도 가보고 싶어요...
그 라면 다시 먹고 싶어요...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현지에서 연락주기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