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23 00:20

오랜만에..

조회 수 218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정말 오랜만에 사진을 올리네요 ^^;;;;
 오프는 한번도 안나가서 다들 절 모르실 것 같은데;;;

 지난금요일에 휴가내고 안성목장에 갔다가 우연히 이곳 회원님을 만나게 되고 그날 찍은 사진 올리겠다고 이야기도 한김에 ...

 야근 끝나고 들어와 넌지시 사진남깁니다 ^^;;;;
  • ?
    松竹[權憲周] 2008.04.23 00:47
    안성목장 사진이 요즘 많이 올라오는군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4.23 03:34
    우체부 아찌 오토바이 인가요?
    에전에 자전거였는데 요즘은 오토바이 타고 다니나봐요.
  • ?
    지우개 2008.04.23 06:22
    아! 그날 만났던 분이군요...ㅎㅎ
    우체부 오토바이
    방갑습니다.
    자주 나오세요 방가웠습니다.
  • ?
    이노마[李彰鎬] 2008.04.23 08:03
    이름은 아주 익숙합니다...^^
    앞으로 오프활동 많이 해주세요~ 정말 우체부 아저씨 오토바네요...되게 멋지다는...
  • ?
    짹송(송재근) 2008.04.23 08:38
    그림같은 풍경입니다. 서정적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8.04.23 09:01
    보리가 많이 자랐네요 조만간 다녀와야겠네요
  • ?
    은솔 2008.04.23 09:44
    그림을 보니 꼭 가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 ?
    가 은 [신승남] 2008.04.23 10:23
    반가워요...ㅎㅎ! 저 기억하실라나 오르겠네요.. 그날 핑크색모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자주뵈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4.23 10:24
    그날 만나서 사진 올리기를 기다렸는데 이렇게 올려주셨군요~오토바이 넘 좋던데요......자주뵈요
  • ?
    고릴라[김성기] 2008.04.23 10:35
    오토바이 타고 사진찍으러 다니는 것도 잼날것 같아요~^^
    부럽기만 하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4.23 12:29
    우체부 오토바이 이야기는 많이 들었습니다

    얼굴한번 봅시다
  • ?
    찌그러진 원[김진원] 2008.04.23 12:31
    이햐.. 기억해 주시는군뇨 ^^;;;
    가은님도 , 열혈남아님도, 지우개 님도 살짝 멋쩍어서 표현은 못했지만 속으로 매우 반가워 하고 있었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뵙길 바래요 ^0^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4.23 21:51
    아하..그 우체부오토바이.....
    사진에 감성이 묻어나네요...
  • ?
    가 은 [신승남] 2008.04.24 21:53
    ㅎㅎ 우체국에 근무하시는줄 알았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