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꽃인줄도 모르고
빛이 좋아 기냥 담아 봤습니다
동물/식물
2008.04.22 18:02
어둠속에 피어나는....꽃
조회 수 312 댓글 16
- ?
-
잘 담으셧습니다~ -
?
무궁한 발전을 하고 계시는군요.
항아리 사진은 참 좋으네요. -
?
항아리의 느낌 참 좋습니다.~^^
-
?
빛이 넘 이쁘네요...
-
빛이 넘 곱습니다 -
?
갈수록 좋은사진 올려 주시는군요 내공이 부럽습니다^^*
-
?
옥잠화가 아닐런지요 잘 모르것어요 ㅎ 이끼는 확실하고~~~
빛이 아름답습니다. -
?
빛이 참 좋네요 첫사진에 눈이 더 가네요
-
?
웅현님 한번 뵈야되는데...
-
?
잘 담앗습니다
-
?
빛을 멋지게 담으셨네요. 담백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
?
빛이 있어 더욱 멋지네요.^^*
-
이젠 빛 사냥꾼이 되어 가는 구만...
사진이 원래 빛을 다루는 예술인데...
바람직한 방향...
화이팅... -
역시 화이팅 해주는건
친구밖에 음네그려
고마위...... -
?
색연필님 ~~~ 저도 불러 주세요 ㅎㅎㅎ 언제든지 달려 가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900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52 |
| 33899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54 |
| 33898 | 동물/식물 |
여름날에^^
4 |
은빛/김병렬 | 2026.06.12 | 46 |
| 33897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62 |
| 33896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74 |
| 33895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63 |
| 33894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64 |
| 33893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52 |
| 33892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72 |
| 33891 | 기타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
윤슬/김병효 | 2026.05.20 | 48 |
| 33890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66 |
| 33889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62 |
| 33888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64 |
| 33887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64 |
| 33886 | 동물/식물 |
둥굴레꽃
2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51 |
| 3388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49 |
| 3388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55 |
| 33883 | 액션/스포츠 |
카아네이션 꽃화분
1 |
윤슬/김병효 | 2026.05.08 | 48 |
| 33882 | 동물/식물 |
토마토
3 |
은빛/김병렬 | 2026.05.07 | 41 |
| 33881 | 동물/식물 |
토마도 올려봅니다
1 |
은빛/김병렬 | 2026.05.07 | 49 |
빛을 잘 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