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장 올려봅니다.
낮에 시간이 조금 있길레 잠시 들려서 담아보았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외국인관광차도 많이 와있더군요..
주변을 돌아다니며 몇장찍고..
사무실로 왔습니다.
갠적으로 4번째 사진을 좋아하지만..^^
마지막 사진에 처럼..
수사클에 모든 분들께...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네잎크로버를 드립니다.
늘 행운이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날은 꾸물하지만 즐건 하루보내세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