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l널 화장실에 비춰오는 아침햇살이 좋아서 한컷~~`
터미l널 화장실에 비춰오는 아침햇살이 좋아서 한컷~~`
-
갑자기 빨래를 하고 싶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
?
소독 하고 표백해야 할것들이 많은 계절이죠 봄은....
묵은 마음도, 찌든 집안의 때도 ....여자들은 이래 저래 바빠요 그쵸? -
?
기분이 왠지 깔끔해 집니다.~~
-
?
빤딱빤딱
뽀송뽀송
비가그치고 나면 청소함
해야겠어요~ ㅎ -
?
참 간결하면서도 빛을 잘 선택한 시선이세요. ^^
좋다~~~~ ^^ -
?
락스 색상이 맘에 듭니다.^^*
-
빛 놀이 하셨군요 -
?
초록색도 락스인가요~~ㅎㅎㅎㅎ
-
?
"ㅇ ㅗ ㄷ ㅡ ㄹ ㅣ" 라는 글귀가 팍팍와요..~~
오드리누나 잘 지내시죠?? 느즈막히 안부 전해 죄송해요.. -
락스통 엎어 지겠어요~
똑바로 세워 주시라요~ -
?
터미널 화장실은 왜 갔당가요?
-
?
굿 감각~~~~~~~~~~이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