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21 10:44

Breakfast

조회 수 219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흠...
갓구워낸 빵에다 커피한잔 ?
아니면...
구수한 된장국에 하얀쌀밥 ?

빵을먹든 밥을먹든
그냥 꿀맛일것 같다



*^^*













맛난 점심을...^^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4.21 11:34
    요기가 어디래요?
    저 구도를 다른 곳에서 본 적이 있어서...
    저 탁자에 앉아서 점심먹고 싶네요.....
  • ?
    성지[서진원] 2008.04.21 11:38
    분이기 좋은곳에 쉴만한 자리가 가득하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4.21 11:42
    저기 가면 밥 주나요?

    좋은 분위기입니다ㅎㅎ
  • ?
    화인더세계 2008.04.21 12:44
    물향기 군요 맞죠?
    생각도 못한 구도로 잘 찍으셨네요
  • ?
    은솔 2008.04.21 13:16
    딱 보니 된장국에 밥은 없을 듯.....
    차가 안다니면 그냥 그데로 하객 모시고 젋은 커플 결혼식 올려도 좋겠네요
    분위기 차아......암 ,,,,,조으네요^^*
  • ?
    백가이버 2008.04.21 16:43
    저자리가 내자리네요
  • ?
    박새[박준호] 2008.04.21 17:12
    언제 부터인가요 물향기에 이런 의자가 ....요기 아침에 빛들어 올때 짱인곳이였는데
    그래도 좋네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4.21 17:20
    아직 커피 안내렸는데 언능가서 내려고 한잔 해야 겠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4.21 17:45
    사람이 하나도 없으니깐 좀 쓸쓸해 보여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8.04.21 20:01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죠... 갓구워낸 빵보다는 밥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