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8.04.18 17:44

요게 뭘까요

조회 수 27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답 : 모기날개 부분의 끝부분..

 퇴근전 뻘짓한번 하고 집에 갑니다.^^  알찬 금요일 오후 되십시오.
  • ?
    셔터맨[김연중] 2008.04.18 17:56
    ㅡ.ㅡ;;;;

    현미경인가용~?~?~~?
  • ?
    반주호 2008.04.18 19:24
    헉... 진짜 현미경으로 찍은거 같은데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4.18 19:27
    이거 어케 찍은거래요?
  • ?
    성지[서진원] 2008.04.18 20:01
    대체 어떤 렌즈로 찍었길래~ 대단하시네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4.18 20:15
    이거 어케 찍은거래요?(2)
  • ?
    눈부신달[썽구] 2008.04.18 21:13
    d2x만쉐이~~~~
    d2x는 현미경 기능까지 있답니다~ㅋㅋㅋㅋㅋ
  • profile
    사본[공기석] 2008.04.18 21:24
    끄앙~
  • ?
    松竹[權憲周] 2008.04.18 22:05
    모기 눈알 요리는 먹어봤지만..
    날개는 첨봐유~~
  • ?
    달나라토끼(김성옥) 2008.04.18 22:07
    우와~ 신기해라.. 모기 날개끝부분이 그렇게 생겼어여??
    근데...달나라모기님은 안그렇던데..;;;
  • ?
    은솔 2008.04.18 23:19
    모기가 벌써 나왔나요? 신기해라~~~~~~~~~~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4.19 00:38
    ㅎㅎ 회사에서 샘플사진 찍고 죽어있는 모기가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전자현미경 이미지 입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4.19 00:41
    헉~ 전자현미경....... 푸른하늘님 하시는 일이 급 궁금해 집니다.

    혹시 나~~~중에 저희 아이 구경이라도 좀..... ^^
  • ?
    무신[이태수] 2008.04.19 15:34
    와...대단합니다. 정말 세세하게 보이는군요...몇배쯤 되는건지...

    오른쪽 밑 부분의 하얀 선은 노이즈인가?ㅋㅋㅋ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