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날들이네요~~
일은 많고..
하기는 싫고..
잘 되지도 않고..
요즘 상황이 이러니 매주 금요일 미팅마다 마음 고생이 심하네요~~^^;;
그래도 이겨내고 열심히 해야겠죠???
날씨 좋은 날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학교 주변에서 몇 컷 눌러봤습니다.
이제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부디 화창한 날씨가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