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우리 옆반 샘들과 호암미술관에서....
미술관가는 길이 너무 멋져 차량 통제하며 찍어보았습니다... 쌩쇼를 했다고나 할까......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두분 멋진추억이었겠는데유 ㅋ ㅑ
□□□□□□□□□□□□□
□□□□□□□□□□□□□
□□□□□□□□□□□□□
□□□□□□□□□□□□□
□□■■■■□□■□□□□
□□□□□■□□■□□□□
□□□□□■□□■□□□□
□□□□□■□■□■□□□
□□□□□■□■□■□□□
□□□□□■■□□□■□□
□□□□□□□□□□□□□
□□□□□□□□□□□□□
□□□□□□□□□□□□□
□□□□□□□□□□□□□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