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15 13:46

세량지갔다왔어요...

조회 수 238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성지[서진원] 2008.04.15 13:51
    반영 깔끔하니 환상적입니다. 시간나면 저도 한번 달려야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4.15 13:53
    세량지...18일이 절정이라고 합니다..
    그 동네 어르신이 하신 말씀이라고 하니 맞을겁니다..
    날씨 좋으면 달려 보셔도 좋을듯...
    저기 저 전봇대는 왜 서있지요?ㅎㅎ
    멋진..갈끔한 반영샷입니다...
    부럽습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4.15 13:59
    아~ 꿈결같은 풍경입니다.... ^^
  • ?
    이한정/불량slr/n 2008.04.15 13:59
    우와.. 세량지 멎집니다. ^^
  • ?
    JJune[김은기] 2008.04.15 14:08
    아~ 꿈결같은 풍경입니다.... ^^(2)
  • ?
    지우개 2008.04.15 14:46
    저는 장년 겨울 다녀 왔는데 좋은 사진을 담지 못했습니다.

    정말 정말 값진 사진을 보여주시는 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04.15 14:51
    정말 멋진 반영입니다
    제철에 잘 찾으신듯 하네요
    좋습니다
  • ?
    반주호 2008.04.15 15:14
    정말 깔끔하게 잘 담으셨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4.15 15:38
    멋진 반영을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08.04.15 15:42
    와우.. 깔끔한 반영입니다...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8.04.15 15:49
    이번주 목, 금.. 정도가 딱일 것 같습니다...

    멋진 반영이네요~~
  • profile
    Cyber[고선준] 2008.04.15 16:02
    나도 작년 겨울인가에 갔었드랬는데 추위에 벌벌 떨었던 기억이 납니다.
  • ?
    옥훼(玉卉) 2008.04.15 17:03
    난 19일 갈라구 했는데...18일이 절정이면....ㅜㅜ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4.15 18:05
    지대 깔끔한 반영

    굿샷~




    ㅡㅡ;;
  • ?
    희고니 2008.04.15 19:17
    멋진 반영입니다
  • ?
    산에가자(김창복) 2008.04.15 19:29
    열정적이고 깔끔한반영에 감탄을 보냅니다~
    덕분에 세량지 감상 잘하고 갑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4.15 19:57
    반영 아주 멋집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4.16 10:24
    세량지가 멀긴한데 가보고 싶다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