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구한날 허접한 사진만 담으러 다니다 보니 내무부 장관하고 애들한테 너무 무관심한것 같아 미안한 마음에 에버랜드로 기냥 달렸습니다 그런데 거기서도 따로 놀다 왔습니다 |
풍경
2008.04.14 23:40
남해 풍차카페 아쉬움 때문에
조회 수 312 댓글 12
-
-
?
아내도 애들도 이해하고 자랑스러워 할겁니다.
아빠가 이렇게 멋진 사진을 담는데...... 이국적인 풍경이 멋지네요^^* -
?
저 왔습니다. 충성^^
-
?
가족을 챙기는척 하면서....담은 사진 멋집니다...
좋은 아빠입니다.... -
?
작년 불꽃 축제때 처음 가본 에버랜드 였는데 우주관람차와 풍차 저도 담았던 기억이 납니다.
튤립이 피어서 그런지 그때보다 분이기가 완전히 다르네요 너무 이쁩니다. -
?
멋진야경입니다
-
?
에버랜드였군요. 남해 풍차까페라는 곳인줄 알았네요^^
-
?
애버랜드 가본지 오래됬습니다. 아이가 이젠 제법 컷다고
부모와 함께 어디 가는걸 즐겨하지 않습니다. ^^
풍차 야경담으러 한번 다녀와야 겠습니다. 사진 멋집니다. ~~ -
?
쿨럭.. 내무부장관님이 너그러우시네요/
-
?
멋진 야경이네요.
-
?
사진이 날로 발전하십니다. ㅎㅎ
-
에버렌드의 야경을 잘 담으셨네요..
부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900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74 |
| 33899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79 |
| 33898 | 동물/식물 |
여름날에^^
4 |
은빛/김병렬 | 2026.06.12 | 54 |
| 33897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70 |
| 33896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85 |
| 33895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80 |
| 33894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78 |
| 33893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66 |
| 33892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98 |
| 33891 | 기타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
윤슬/김병효 | 2026.05.20 | 55 |
| 33890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96 |
| 33889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78 |
| 33888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79 |
| 33887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71 |
| 33886 | 동물/식물 |
둥굴레꽃
2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59 |
| 3388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57 |
| 3388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67 |
| 33883 | 액션/스포츠 |
카아네이션 꽃화분
1 |
윤슬/김병효 | 2026.05.08 | 55 |
| 33882 | 동물/식물 |
토마토
3 |
은빛/김병렬 | 2026.05.07 | 49 |
| 33881 | 동물/식물 |
토마도 올려봅니다
1 |
은빛/김병렬 | 2026.05.07 | 63 |
그러면 책임 못집니다...ㅎㅎ
풍차를 담고 올것을 그랬나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