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향기수목원은 아직 환절기..
물향기수목원은 아직 환절기..
-
?
여기저기 움트는 봄의 기운..^^
-
그날 많이 찍으셨군요. 제가 뭘 알아야 가르쳐 드리죠 ㅎㅎ -
?
꼼꼼히 자세히도 봄을 찾아 돌아다니셨군요~.~
-
?
한번 다녀왔다고 친근함이 느끼는 사진입니다.
너무 잘 찍으셨네요.. -
이번주는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감성이 묻어나는 이쁜 사진입ㄴ다... -
?
나무에 물이 오르 듯.....오드리님 감성에도 봄이 왔군요
아름다움을 찾아 나서는 발 걸음,,,행복입니다. -
?
사진 정리 본격적으로 들어 가신듯...
차분하니 좋습니다... -
?
부분부분 잘 담으셨네요
-
?
얼굴좀 뵈야 하는데. ^^ 잘 지내시죠?
-
요즘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잘지네시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