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13 22:59

무슬목에서

조회 수 269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이번이 두번째 정모 참석인데 여러 회원님들 알게 되어 반가웠고
또 8등급으로 레벌업 되어 너무 기뻐요~~ㅎㅎㅎ
회원님들 사진 올라오는거 보니까 사진 올리기가 좀............
이젠 실력을 레벨업 시키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정모를 진행하신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사냥꾼의달[서진원] 2008.04.13 23:12
    따뜻한 색감과 부르러운 파도의 물결이 환상입니다.
  • ?
    추자도 2008.04.14 01:15
    파도가 새벽 햇살과 함께 흐르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수고 많으셨고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4.14 01:18
    첫번째 사진

    태양은 솟구치고

    밀려들어오는 거센 파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돌들의 급물살속에서

    자연의 힘이 느껴 집니다.
  • ?
    은솔 2008.04.14 08:15
    자---알 담으셨네요
    일출의 힘찬 역동이 느껴집니다.
  • ?
    안개꽃[朴貞花] 2008.04.14 09:08
    와~
    정말 멋집니다.
  • ?
    옥훼(玉卉) 2008.04.14 09:48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4.14 10:05
    양띠님
    전 수사클 8등급 사진도 8등급인데...
    양디님은 사진실력은 7등급입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4.14 10:08
    열심히 찍으시던 열정을 기억합니다..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4.14 10:32
    첫번째 사진 너무 좋습니다. ~~
  • ?
    산에가자(김창복) 2008.04.14 12:51
    첫번째 사진 너무 좋습니다.~~(2)
    굿~~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4.15 00:02
    정회원 되심을 축하합니다..
    사진도 멋집니다.....
    물이 흐르는 저 느낌 ....멋집니다...
  • ?
    soleil79[김희중] 2008.04.18 21:18
    곁에서 LCD로 훔쳐본 사진이네요.^^

    구도 너무 이뻐요...흐르는 물의 생동감도 멋지구요.^^

    담에 또 뵙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