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4.03 02:26

그때 그시절

조회 수 35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지우개 2008.04.03 08:26
    고 ~ 녀석들 노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8.04.03 09:23
    산수유축제인가요?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4.03 09:35
    산수유 축재가 한창 인가 봅니다

    고 ~ 녀석들 노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2)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4.03 09:57
    고 녀석들 많이 컷겠는데요
  • ?
    옥훼(玉卉) 2008.04.03 10:01
    귀엽습니다...
  • ?
    은솔 2008.04.03 10:12
    예쁘군요 아이들 모습 정답고 아름답읍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4.03 11:01
    은은한 산수유 아웃포커싱에....구여븐 애들...

    구도 좋습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4.03 13:09
    배경도 구도도 참 좋은 작품인거 같습니다.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4.03 13:49
    가까운곳에 산수유가 활짝 폈네요. 예전 휴가복귀하는데 백사면 지날때면 희망을 놓곤 했죠..... 복귀구나.....
  • ?
    가 은 [신승남] 2008.04.03 15:41
    좋은 사진 입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4.03 16:56
    요거 열어보는데 1분동안 기다렸는데 안열려서 다시열기해서 또다시 1분 기다렸다가 또 다시열기 시도 끝에 2분 8초만에 열리더군요.
    뭐 잘못된거 맞죠?
  • ?
    NEGA/申明雨 2008.04.03 20:37
    온통 노랑색감이 따뜻하기만 합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4.03 20:45
    구도에 아웃포커싱에 색감에 무쟈게 좋습니다^^*
  • ?
    빌딩숲(김연호) 2008.04.04 00:38
    아이들이 귀엽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