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8.03.28 10:56

연습중........................

조회 수 305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지우개 2008.03.28 11:06
    어제
    찍으시든이 결국 멋지게 담으셨군요...180마의 위력을 느껴봅니다.
    참 렌즈 영입 축하드립니다.
  • ?
    고릴라[김성기] 2008.03.28 11:21
    연습으로 보기엔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 ?
    木蓮(이선화) 2008.03.28 11:34
    심심하셔서 연습중인 샷이..........예술입니다..
    흐미........넘 부러워여
    180마 찍기가 넘 어려워 전 포기 했는데...다시 한번 도전 해봐야 겠네요^^
  • ?
    옥훼(玉卉) 2008.03.28 11:47
    와우~~ 정말 멋집니다...
  • ?
    春廣/이상윤 2008.03.28 12:05
    이게 연습이시면....
  • ?
    벙개 2008.03.28 12:06
    연습이 이 정도이시면....
    실전은 어찌 되는 것인지요?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28 12:19
    피지않은 꽃이 넘 멋지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3.28 12:34
    형님 드디어 180마크로 영입하셨군요...거의 죽음입니다....
  • ?
    달사[閔丙吉] 2008.03.28 13:11
    심심해서 노시는 것이아니라 작품에 몰두하고 계십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8.03.28 17:03
    멋집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3.28 22:23
    100마도 아닌 180마 헉~ 축하드림니다

    이쁜사진 마니만니 보여주세요^^*
  • ?
    JJune[김은기] 2008.03.28 22:48
    그런데요 조금 느낌은 .... 좀 그렇습니다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3.28 23:43
    180마의 위력이 서서히 나타나는 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3.29 00:58
    마크로의 위력에 숨을 멈춥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