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3.25 17:42

산수유마을 & 덕치초등학교...

조회 수 319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일요일에 구례 산수유마을과

임실 덕치초등학교에 다녀 왔습니다...

비가 좀 왔지만...비를 맞아가며 찍었습니다...^^;;;

산수유축제기간이라 사람들도 많이 붐비고

덕치초등학교에 있는 벗꽃은 아직 피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3.25 17:51
    산수유꽃 물방울에 꽃가루 묻어 있는것까지
    아주 짱하게 나왔습니다.....
    비가와서 좀 아쉬웠겠네요....
  • ?
    티나/박치숙 2008.03.25 20:27
    덕치초등학교?
    김용택 시인이 근무하는 곳
    꿈 많고 티없이 맑은 아이들이 공부하는 학교
    그 교실에서 김시인의 강의를 들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8.03.25 21:07
    첫번째 사진 물방울과 산수유가 유리공예같네요~~~ 이쁘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3.25 23:41
    초등학교 생각이 나는 군요~좋은데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3.25 23:42
    다 멋지지만 첫번째 사진 물방울속의 산수유 멋집니다...
  • ?
    yangti 2008.03.25 23:54
    산수유 물방울샷 멋집니다.
    분교쯤 되어보이는 작은 시골 학교의 풍경이 정겁습니다.
  • ?
    이한™[진용근] 2008.03.26 00:40
    너무 정겹네요~ ㅎ 첫번째 사진도 정말 멋지구요~
  • ?
    짹송(송재근) 2008.03.26 09:13
    비내린 후의 풍경... 너무 좋습니다.
    이런 느낌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덕분에 분위기 한번 젖어봅니다. ~~
  • ?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 부럽습니다 ㅎㅎ
  • ?
    松竹[權憲周] 2008.03.26 22:49
    깔금한 소경 즐감 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