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3.16 23:39

JUMP!!!!!

조회 수 266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월미도 디스코 라는 놀이기구.

팀장님이라는 분이 그 위에서 점프를 보여줍디다..

타고 있는 아줌마 표정이 대박!!!!!!!!!
  • ?
    수학좋아[박문기] 2008.03.17 01:31
    ㅎㅎ 저도 저기 가봤는데

    말솜씨가 장난이 아니죵 ㅎㅎ

    그나저나 아주머니 표정 대박입니다 ㅋㅋㅋ
  • profile
    오드리[전현선] 2008.03.17 04:41
    저두 타 봤는데....장난아니더라구요....온몸이 고생했다는!!!!! ㅎㅎㅎ
  • ?
    게스[강명헌] 2008.03.17 07:33
    아주 오래전에 타봤던 기억이..;;

    구경하는게 더 재밌던데 ㅎ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8.03.17 07:55
    멋진장면이군요.
  • ?
    은솔 2008.03.17 07:56
    순간포착을 잘 잡았네요 아주머니 표정이 대박.....ㅎ
  • ?
    티나/박치숙 2008.03.17 10:28
    아줌마 표정이 대박입니다요
  • ?
    프리온[김철기] 2008.03.17 10:48
    타가디스코... ㅎㅎㅎ 장난 아니죠.. 번쩍번쩍~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3.17 10:55
    대단한 점프력이네요...
    저라다 안전사고나면 어쩌려고.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3.17 13:59
    엽기 DJ가 있는곳이죠....
    참 웃긴다고 하던데
  • ?
    이한™[진용근] 2008.03.17 15:45
    원천유원지 DJ도 막말하기로 유명하지요 ^^* 허~ 근데 너무 높게 뛰셨다 ㅋㅋ
  • ?
    이한정/불량slr/n 2008.03.17 16:20

    순간 포착 멎집니다. ^^
  • ?
    욕은 기본으로 막 하던데요 ㅎㅎ 근데 좀 뛰는게 위험해요 !!!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17 17:01
    난 저거 못타요 울렁증 때문에 .....

    돈줘도 도망갈껴 후다닥 ====3=3=3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3.17 18:05
    저거 97년도에 한국방문했을때 무지 무지 재밋게 구경했었던 기억이...
    부산하고 월미도에서 봤엇는데 DJ 맨트가 넘 재밌었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 ?
    JJune[김은기] 2008.03.17 19:30
    하하...아줌마 표정 완존 리얼합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3.17 19:50
    아줌마 표정이 대박이네요 한참 웃었습니다 굿 샷 입니다^^*
  • ?
    민서아빠[김현수] 2008.03.17 21:13
    아줌마 표정이 정말로 리얼하네요,,
    ㅎㅎ
  • ?
    松竹[權憲周] 2008.03.26 23:57
    오 멋진 순간 포착.......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