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3.16 22:22

창 살

조회 수 195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NEGA/申明雨 2008.03.16 22:25
    습지 좋은곳이지요 한바퀴 생각하고 돌면 이것저것 촬영거리가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3.17 04:16
    뭐시기 나올까봐 무서울거 같아요...
  • ?
    게스[강명헌] 2008.03.17 07:38
    블러 때문인가요??
    핀이 좀 안맞아보여요~ㅠ
    확인이 좀 필요하실 듯 ;;
  • ?
    은솔 2008.03.17 07:58
    ㅋ. 저랑 같은 경우를 겪으셨군요 언젠가 폐장시간이 4시인걸 모르고 3시30분에
    들어가 가방 풀고 삼각대 폈더니 나가라는 방송이 나오더라구요 황당해스리,,,,,,,,
    습지보호 차원이라 해도 넘 시간이 짧은 것 같더라구요 10시개장에.....
  • ?
    벙개 2008.03.17 08:07
    일찍 폐장하는군요?
    언제 같이 함 갑시다.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3.17 10:21
    혼자 돌아 다니지 마시고 같이좀 다녀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8.03.17 13:15
    글쿤요...제대로 알고 가야겠습니다.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17 17:07
    2~3년전 내 나와바리 였는데 ..

    올해도 새들 날라 올때면 저 구멍에 대포 장착 해야 하는데....

    생태 공원은 어디나 비슷한 시간에 페장 합니다...
  • ?
    포러버 [崔忠烈] 2008.03.17 19:04
    넘 일찍 폐장하고 쉬는 날도 있던데... 잘 맞추어야 겠더라구요...
  • ?
    松竹[權憲周] 2008.03.27 00:00
    잘 담았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