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03.02 12:01

아산식물원

조회 수 368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독립서버 번개후 아산(도고)식물원으로 달려 갔습니다

삼각대 없이 찍어서 핀이 제대로 맞은게 없내요....

콧끝을 자극하던 꽃내음이 싱그럽고 좋았습니다

  • ?
    고릴라[김성기] 2008.03.02 12:03
    아산 식물원 가보고싶네요....ㅡㅡ;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3.02 12:03
    멋집니다..저는 꽃만 담으려고 노력했지
    이렇게 구성을 가지고 담을 엄두도 못내었는데..
    내공이 부럽습니다..
    한수 제대로 배우고 갑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3.02 12:25
    잘 담으셔습니다~~~~~~~~~~~
  • ?
    안개꽃[朴貞花] 2008.03.02 12:53
    봄이 왔네요.

    너무도 예뻐요.~~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3.02 14:10
    대단 하십니다
    아름 답게 ...예쁘게 담아 오셨네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3.02 14:33
    봄이 완연하게 왔네요.
    사진 깔끔하고 좋습니다.
    두번째 사진 꽃 정말 예뻐요. 꽃이름이 먼지?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3.02 14:39
    접사사진들이 좋읍니다.
  • ?
    은솔 2008.03.02 16:52
    화사하게 아름다운 색감...멋진 접사 즐감입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03.02 17:58
    화사한 색감이 보기 넘 좋습니다..
  • ?
    JJune[김은기] 2008.03.02 20:03
    하~~ 역시 빤딱스의 붉은색은...!!! 아산식물원 저도 애들이랑 한번 갔다 오렵니다 ^^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3.02 20:15
    빨강색의 화려함이 느껴지네요.
    추운데 서해대교까지 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yangti 2008.03.02 22:32
    색감이 화사합니다. 봄이 벌써 왔군요~~
    100마 영입하고 나니 접사에 눈이 휘둥글해집니다.
    아산식물원에 가봐야겠네요...
  • ?
    淸 心 [김진수] 2008.03.03 07:40
    아산또 가고 싶어지네요 향기 니는것 같아요^^*
  • ?
    옥훼(玉卉) 2008.03.03 10:42
    멋지게 잘 담으셨군요..
    향기가 여기까지 나는 듯 합니다...
  • ?
    가 은 [신승남] 2008.03.08 14:33
    저도 여기 갔다왔는데, 제가담은 사진이랑 어찌이리 틀린지....ㅎㅎㅎ! 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