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2.28 08:16

정미소와

조회 수 328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카틀레야[박영조] 2008.02.28 09:12
    첫사진.. 조각조각 예쁜 조각보를 이어만든것 같아요 ^^
  • ?
    지우개 2008.02.28 09:20
    시골의 옛 추억에 잠시 잠겨 봅니다.
  • ?
    고릴라[김성기] 2008.02.28 10:01
    ^^*잘봤습니다.
  • ?
    산에가자(김창복) 2008.02.28 10:27
    정감가네요^^.
  • profile
    새날 2008.02.28 11:43
    어릴적 추억이 살아있는 방앗간, 뒷편에는 왕겨가 수북히,,,,,, 고맙습니다.좋은사진 올려주셔서,,,
  • ?
    눈부신달[썽구] 2008.02.28 11:48
    시골풍경같아요~ㅎㅎㅎ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8.02.28 11:55
    정미소와 철새의 날개짓하는 모습이 조화롭네요~
    이젠 흔히 볼 수 없는 풍경이 되어버린것같아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8.02.28 12:53
    어디에 있는 정미소 일까요?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2.28 13:09
    우리 시골에도 있는데
    주인 잃은 정미소
    아~~~
    옛날이여.....♬
  • ?
    마녀™[이은주] 2008.02.28 13:20
    정감가는 정미소 풍경이네요~~ ㅎㅎㅎ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2.28 13:28
    정미소 쌀겨내음 구수하고 좋았는데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2.28 15:35
    요즘 저 기러기들이 운전을 방해해서...시야에 나타나니....눈이 자꾸 저놈들 한테로 가서..ㅎㅎ
    왜 정미소들은 저렇게 함석판으로 덕지덕지 붙여 놓았는지..궁금...ㅎㅎ
  • ?
    반주호 2008.02.28 17:03
    정미소.. 외가집이 서울로 이사가는 바람에 거의 못봤는데.. 잘 보고 갑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2.28 17:18
    저희 동래도 길가에 방앗간 하나 있었는데 아쉽게도 불이나 없어졌어요...
  • ?
    프리온[김철기] 2008.02.28 17:56
    예전에 시골갔을때 본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 ?
    淸 心 [김진수] 2008.02.28 20:26
    어려서 방아찢고 수매하는곳 아버지 따라 간 기억이 납니다 수매하기전 대포집에서 막걸리 한사발씩 하시던 아버님^^*
  • ?
    왜 가 리 (임성훈) 2008.02.28 21:05
    푸른 하늘을 수놓은 고방오리떼의 행렬이 멋집니다..
  • ?
    은솔 2008.02.28 21:52
    왜가리님 역시 조류박사님이시군요 전 담으면서도 저눔이 무신 샌가 그랬답니다.
    왼쪽 세번째 녀석은 날아 가면서 뭐라 꽥꽥 거리는 모양이 ㅎㅎ
    들판에서 새들 쳐다 보며 담아보니 천태만상이란 말이 실감나더군요
  • ?
    소나기[이정석] 2008.02.28 22:55
    오리들 날라다니는 모습 중 한녀석(?)이 소리를 내었던 거네요...
    그 녀석만...입벌리고 있네요 ^^;
    (조사하면...다 나옵니다..ㅎ)
  • ?
    木蓮(이선화) 2008.02.29 02:13
    옛날 시골 어귀에 있던 어렴풋한 정미소를 다시한번 기억해 봅니다^^
  • ?
    yangti 2008.02.29 16:17
    요즘은 보기 어려운 정겨운 풍경입니다.^^
  • profile
    케이[강양호] 2008.02.29 17:28
    정미소와..일본말인줄 알았어요.. ^^
    창고인지 정미소인지 구분은 안갑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2.29 23:49
    정미소집 딸이면...최고 였다는데....ㅎㅎㅎㅎㅎ
  • ?
    안개꽃[朴貞花] 2008.03.02 09:49
    정미소의 색감이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900 풍경 베트남 다랭이논 4 file 윤슬/김병효 2026.06.16 79
33899 풍경 청령포 5 file Solner(솔너)/정지홍 2026.06.14 86
33898 동물/식물 여름날에^^ 4 file 은빛/김병렬 2026.06.12 55
33897 풍경 봉은사 연등 3 file 윤슬/김병효 2026.06.02 73
33896 풍경 소래포구 풍경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30 86
33895 풍경 여름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29 92
33894 풍경 봉은사 연등 담다 4 file 윤슬/김병효 2026.05.25 79
33893 풍경 부처님 오신날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24 68
33892 풍경 절 풍경 올립니다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23 98
33891 기타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56
33890 풍경 울릉도의 하늘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96
33889 풍경 별 촬영^^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19 83
33888 풍경 빛내림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14 87
33887 풍경 악어봉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73
33886 동물/식물 둥굴레꽃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64
33885 풍경 용담호 2 file 시선/박찬숙 2026.05.11 61
33884 풍경 수원성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10 67
33883 액션/스포츠 카아네이션 꽃화분 1 file 윤슬/김병효 2026.05.08 56
33882 동물/식물 토마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07 49
33881 동물/식물 토마도 올려봅니다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07 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