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8.02.21 17:18

오전에는 이랬습니다..

조회 수 40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전 11시 경에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뽐뿌만 받고 왔습니다..
50.4와 18-50Macro로 담아 봤습니다..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준짱♥[이준영] 2008.02.21 17:31
    봄내음이 물씬풍겨요 ~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2.21 17:36
    인계동 청소년문화회관 말하는건가요?
    꽃이 희안하게 생겼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8.02.21 17:45
    복수초 맞나요?

    햐~ 벌써 복수초 사진이 올라오는군요.

    눈속에 핀다는 복수초.

    이제 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 ?
    淸 心 [김진수] 2008.02.21 19:04
    이제 꽃접사의 계절이 오는거군요^^*
  • ?
    수학좋아[박문기] 2008.02.21 19:26
    사진이 위에는 안뜨고 아래만 떠요 -0-;;

    아무래도 저만 그런가봐요

    무지 궁금한데 흑흑 ...
  • ?
    松竹[權憲周] 2008.02.21 20:40
    꽃이 이븜니다............................접사렌즈 질르세요
  • ?
    春廣/이상윤 2008.02.21 20:41
    드뎌...백마가 제 힘을 발휘할 때군요.
    선운사 동백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2.21 22:55
    백마 위력 앞으로 많이 보겠네요...^^
  • ?
    yangti 2008.02.21 23:35
    복수초는 노란색인줄 알았는데 종류가 많은 건가요... 워낙 아는것이 없어서....
  • ?
    율전 이기영 2008.02.22 06:47
    이제 봄이 성큼 닥아온 느낌 입니다.
  • profile
    코털[김웅현] 2008.02.22 08:52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
    봄하니까 만감이 교체하는군요
    봄처녀...
    봄나물...
    봄꽃...
    졸졸졸 시냇가.....
    무엇부터 찍어야 할지...!!^^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02.24 09:41
    저도 오늘 복수초 찍으러 가야겠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