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8.01.22 11:13

노트르담 드 파리 (2)

조회 수 281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올림푸스 문화체험 행사에 당첨되어

노트르담 드 파리 리허설 공연에 참가하여 사진을찍었습니다...

공연 사진이라 어둡고 역동적이라 찍기 힘들었네요...^^;;;;

여주인공은 바다양...^^*

좋은 관람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 ?
    프리온[김철기] 2008.01.22 11:53
    멋진 공연을 보고 오셨네요~ +_+ 부럽습니다. ㅠㅠ

    앗.. 저 여자분이 바다양인가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1.22 11:55
    바다양...음 중후한 맛이 나는게...나만의 느낌인가요?ㅎ
  • ?
    카멜레온[박명복] 2008.01.22 11:58
    iso 800, 1600
    E-3 사진 참 잘 나오네요....
    역동적인 사진 잘 봤습니다.
  • ?
    애쉬™[안승훈] 2008.01.22 14:06
    바다! 네요.. 오.. 재밌었나요? 뮤지컬 본지 백만년은 된듯한^^
  • ?
    후니야[손동훈] 2008.01.22 14:19
    사진 찍느라고 몰입은 못했지만....뷰파인더로 보이는 표정 및 연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나름 감동도 받고.... 오랜만에 좋은 공연 한편 보고 왔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1.22 16:35
    셋트가 엄청나군요...^^
    현장감이 느껴지는 사진들 참 좋습니다.~~
  • ?
    Carpe Diem[박창섭] 2008.01.22 20:42
    촬영이 가능하셨나보네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8.01.22 23:21
    뮤지컬...보구 싶네요....

    뮤지컬 못본지...어언....10여년...--;; 명성황후가 마지막이었다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01.24 03:47
    정말 셋트 엄청나네요...잘 봤읍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