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2.18 16:38

우포.....

조회 수 285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지난주말..
서장대에서 눈온 풍경찍고
바로 창녕으로 달렸습니다..
창녕은 처가동네...
일요일 새벽 우포를 찾았는데...
뭘 찍어야 될지 모르겠더군요..
우포....
고기잡이 배와 어부...
그리고 물안개가 일품이라는데...
물안개는 없고...
춥기는 엄청 춥더군요...
그래도 갔다왔으니 흔적이라도 남겨야 되겠기에...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18 16:55
    잘 다녀오셨어요? 정말 추웠나봐요. 얼음이 얼은거 같아요...
  • ?
    여울 2007.12.18 17:37
    흔한 우포 사진에는 없는
    뭔가가 있네요 ..
  • profile
    케이[강양호] 2007.12.18 18:03
    같은 D80인데..색감은 비슷한데..내공은 뛰어나시군요...^^* 느낌이 살아나는 풍경...좋네요.
  • ?
    淸 心 [김진수] 2007.12.18 19:45
    담에 같이가요^^* 요즘 넘 바빠서 내년엔 좀 많이좀 다니고 싶어요.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7.12.18 20:14
    봄에사진이좋은데 아쉬움은있겠지만 처가에다녀왔다생각하세요. 그래도우포늪잘담아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
    허니스타일[이상헌] 2007.12.18 21:50
    사진이 참 정감이 갑니다. ^^
  • ?
    도룡뇽[송정섭] 2007.12.20 08:40
    우포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잘 담아오셨네요....^^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2.20 08:45
    우포 고기잡이 어선이 침몰한 것인가요..

    멀리까지 다녀오셧읍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12.20 09:51
    역시 우포의 햇살은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
  • profile
    우솔[권용승] 2007.12.20 15:09
    우포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부럽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7.12.22 13:24
    네번째 사진이 너무 좋아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