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1.27 09:48

실루엣

조회 수 31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도 달렸읍니다.
그리운 오마담은 오늘도 외면하고 
쓸쓸하게 돌아서다 붉은 바다와 하늘을 배경삼아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1.27 10:05
    동해를 항시 품안에 안고 계시네요
    수원으로 복귀하시면 동해가 그리워서 어쩌실려고...ㅎㅎ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1.27 10:12
    내일은 옵바위 오메가로 출근 할랍니다...
  • ?
    신뱃골[이형곤] 2007.11.27 10:44
    오마담 보여 주실려고 넘 무리하지 마세요!
    쉬-엄 쉬-엄 달리시길 당부 드립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1.27 11:01
    붉은 바다와 소나무 멋집니다. ^^
  • ?
    티나/박치숙 2007.11.27 13:56
    안타깝게 그리워하는 마음
    오마잠도 감복하고 달려오실겁니다
    이것은 자연의 이치 ^^
  • ?
    셔터맨[김연중] 2007.11.27 15:35
    오여사님 요즘 무지하게 바쁘신가봐요 ^^
  • ?
    프리온[김철기] 2007.11.27 17:02
    붉은 하늘만으로도 충분히 멋진데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1.27 21:18
    저도 붉은 하늘과 소나무 만으로도 멋지다고 느꼈습니다.
  • ?
    송병철 2007.11.27 22:20
    오늘 아침 해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구름도 특이하고...잠깐 사이였는데...
    에구 출근만 아니었어도 함 멋지게 담아보는 아쉬움이 컷던 오늘 아침였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1.28 00:24
    정말 강렬한 빛입니다..첫번째 사진 정말 멋지네요..
    마담들은 다 그렇게 애간장을 태운다지요?ㅎㅎ
  • ?
    신명우[네가] 2007.11.28 07:20
    노을이 환상입니다 오여사 정말 힘든거 같아요
  • ?
    松竹[權憲周] 2007.12.02 12:42
    오여사 뵙기를 기원합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4 05:32
    강한 빛 멋진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