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1.20 19:50

궁평항에서...

조회 수 308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일도건[박영선]

profile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1.20 20:48
    일도건님 답답한 마음 확 풀리시길 빌어요......

    사진에도 일도건님 마음이 담긴 것 같아요. 홧팅~!
  • ?
    아가사랑[신덕용] 2007.11.20 21:10
    답답한 마음 훌훌 털어버리고 오셨을거라 생각 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11.20 21:11
    오~ 분위기 있다

    아주 좋아좋아
    바다만 봐도 답답함이 없어졌을듯 한데...
    한폭에 담을건 다 담았네요.
  • profile
    조은생각 2007.11.20 21:44
    답답함도 털고 작품도 만들고 이런것이 일석이조라 하나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1.20 21:56
    오늘 일몰이 쥑이는것 같던데 역시 멋진 일몰 입니다.
    바다 바람을 쐬고 와서 기분이 좀 풀어 지셨나요?!
  • ?
    티나/박치숙 2007.11.20 21:59
    오늘은 무척 바다가 보고 싶었는데
    하루종일 다섯 집의 김치를 담았습니다
    그러나 나눔이 힘든 줄 모르게한 하루였습니다
    사진으로나마 바다 구경 고맙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1.20 22:04
    저도 오늘 궁평 가려고 했다가.. ㅡ.ㅡ;;;;

    안좋은 일이 생겨서 ㅠ.ㅠ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1.21 11:20
    궁평 일몰이 일품입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11.21 16:44
    공장과 배, 노을.. 구도가 정말 멋지네요~+_+
  • ?
    지킴이[이해청] 2007.11.21 18:26
    멋집니다...굿~샷
  • ?
    나라정[정규철] 2007.11.21 20:26
    빛내림 멋집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2.04 17:56
    굿샷....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