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1.15 22:03

Castle Howard

조회 수 32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1.15 22:30
    저기는 누가 사나요?
    정말 멋진 성이네요...
  • ?
    짹송(송재근) 2007.11.15 22:43
    햐!!! 너무나 멋진 성입니다.
    저런성에 가볼날이 빠리 와야 할텐데요...
    지부장님 너무 부럽습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1.15 22:44
    Howard 라는 성을 가진 사람이 살아요. 저 안에 들어가면 가족 사진도 있던데 보니까 젊은 사람들이더라구요.
    저 성을 일반 사람들에거 개방을 안하면 세금이 많아 유지하기가 힘들답니다. 그래서 일부만 개방을 하는거 같아요. 영국에 있는 성 거의다 현재 사람이 살고 있답니다...
    어떤 사람이 사는지 참 타고 난거보면 마냥 부럽기만 하죠...
  • ?
    티나/박치숙 2007.11.15 23:19
    별나라의 이야기같아요
    사진이 멋있어 더 그런거같군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1.16 00:15
    청소 할려면 힘께나 들것습니다. 그려! (못먹는감 찔러나 봐야죠!)
  • ?
    프리온[김철기] 2007.11.16 06:01
    저는 왜 처음에 학교인줄...;;;; 쿨럭;;
    정말 저 넓은곳에 살고 있는 사람이 있군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1.16 10:15
    영국식 정원의 느낌 언제나 신선하더라구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
    왜 가 리 (임성훈) 2007.11.16 11:48
    저기에서 사람이 살고 있다면 ....
    자기 방 찾아가기 힘들것같은데.... ^^ ^^
  • ?
    박새[박준호] 2007.11.16 12:44
    성이란 감각이 도통 안납니다. 정말 멋진곳이네요
  • profile
    보현[최영대] 2007.11.16 19:25
    정말로.. 여유있고 깔끔합니다...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7.11.16 21:05
    참 웅장하고 멋지네요...
    저런 곳에서.. 살려면~~~

    다리 아플 것 같아요 ㅡ.ㅡ;;;;;;;;;
  • ?
    JJune[김은기] 2007.11.16 22:40
    밥 먹으러 식탁까지 갈려다가 쓰러질지도 모릅니다 ......................
  • ?
    松竹[權憲周] 2007.11.17 01:17
    멋진곳은 다 다니셨군요~~~
  • ?
    하나비/한윤동 2012.08.08 17:19
    살아생전에 유럽은 꼭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