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0.30 11:03

가을

조회 수 30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corona[박병욱] 2007.10.30 11:06
    가을엔 역시 먹을게...ㅎㅎ

    사진에서 완전 시원한 가을이 느껴지네요.^^
  • ?
    마녀™[이은주] 2007.10.30 11:30
    사진만 봐도 가을볕이 따사롭게 느껴집니다.
  • ?
    JJune[김은기] 2007.10.30 11:51
    여기저기 온통 가을 !!

    이러니 안미치면 이상하지요 ^^;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10.30 12:34
    첫번째 사진을 보니 정물화를 그리고 싶어지네요...
    따뜻한 느낌의 가을 사진입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30 13:41
    첫사진 정물화 같은 느낌 좋아요.
  • ?
    으젠느앗제 2007.10.30 16:45
    느낌이 좋습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30 19:24
    다들 비슷한 생각이었나보네요..저도 정물화를 떠올렸는데
  • ?
    NEGA[신명우] 2007.10.30 21:31
    저기가 어디래요...
    정겨움과 가을의 두마리토끼를 잡으셨습니다
  • ?
    짱시[지영현] 2007.10.30 21:31
    으..음 전 남자는 모과를 멀리하라! ...........
    어불성설이라는 군요 @@;;;;;
  • ?
    松竹[權憲周] 2007.10.30 22:41
    운치 있는 사진입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7.10.31 12:54
    정겨운 사진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1.01 23:37
    가을 볕이 따뜻하게 들어왔네요...시루의 모과는 참 못생겼네요..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7.11.03 16:13
    한폭의 그림이네요....

    색감 구도 모두 너무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