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7.10.28 22:22

가을이 오지만...

조회 수 387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7.10.28 22:44
    나무를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송병철 2007.10.28 22:55
    나뭇잎이 빨간네요~~
    가을색감을 제대로 전해주고 계십니다.
    멋진 프로필사진으로 올려주세요~ㅎ
  • ?
    푸른하늘(변자훈) 2007.10.28 22:58
    색이 점점 예뻐집니다. 순식간에 가버리니까 열심히 찍어놔야 하는데....^^
  • ?
    띠웅이[김시웅] 2007.10.28 23:38
    와~~
    색 무지 이쁘네여...
  • ?
    셔터맨[김연중] 2007.10.28 23:50
    나뭇잎이 빨간네요~~
    가을색감을 제대로 전해주고 계십니다.
    멋진 프로필사진으로 올려주세요~ㅎ (2)
  • ?
    NEGA[신명우] 2007.10.29 07:21
    가을이지만 아래는 아직 봄이군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10.29 08:47
    골짜기를따라 단풍이 드는 모습을 어제보았는데요..
    그색감에정말...할말을 잃었어요..
    금새지나갈테니..
    맘껏 즐기세요 이시욱님도..^^
  • ?
    프리온[김철기] 2007.10.29 09:17
    이 가을이 가기전에 얼른 담아야 할텐데요..
  • profile
    약속된후회™ 2007.10.29 10:07
    가을냄새가 물씬 풍깁니다.



    ㅡㅡ;;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29 10:14
    가을느낌 제대롭니다. ^^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10.29 11:16
    프로필사진 빨리 올려주세요~
    아쉬운 이 가을도 막바지네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29 13:20
    가을의 화려함과 쓸쓸함이 여기 다 있네요
  • ?
    히키코모리[김명선] 2007.10.29 19:14
    멋진 플필 사진 언능 올려주세요~^^
    올 가을은 유난히도 아쉬운듯 해요..
  • ?
    松竹[權憲周] 2007.10.30 21:55
    사진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