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0.24 23:51

Gorge

조회 수 213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몇일전에 다녀온 곳입니다...가을 풍경 담자 마자 겨울이 왔어요.
다음날 눈오기 시작했거든요....^^
  • ?
    조나단[송응준] 2007.10.25 00:45
    앙상하게 떨어진 단풍이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 ?
    달나라토끼(김성옥) 2007.10.25 08:57
    색감이 너무 다양하네요
    화려하고 이뻐요^^
    멋있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0.25 09:10
    지금 저렇게 단풍이 많이 들었나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07.10.25 09:13
    붉은계곡..이군요..
    멋있어요~
  • ?
    짹송(송재근) 2007.10.25 09:16
    너무 멋집니다. 외국같은데... 어딘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 ?
    NEGA[신명우] 2007.10.25 09:29
    아름답습니다 풍경의 맛이 이런거 아닐까요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10.25 09:31
    메인사진 아드님인가요? 넘 귀여워요~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0.25 09:42
    저밑으로 줌으로 땡기면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이네요..멋져요..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25 10:10
    헐~ 벌써 눈이 온곳이 있나요? 아님 한국이 아닌가? 형형색색 아름답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7.10.25 10:14
    외국의 단풍?....잘보았습니다...
  • ?
    JJune[김은기] 2007.10.25 10:23
    햐~~
  • ?
    푸른하늘(변자훈) 2007.10.25 11:46
    아주 멋진 풍경입니다.
  • ?
    신뱃골[이형곤] 2007.10.25 12:06
    골짜기의 단풍이 멋드러집니다.
    둘째 아드님 말썽 꾸러기 같아 보입니다.ㅎㅎㅎ
  • ?
    anikratz 2007.10.25 15:15
    아~ 저곳은 독일 에델바이스 근처입니다. 가입인사 안보셨군요.^^

  • ?
    셔터맨[김연중] 2007.10.25 15:46
    앞으로도 멋진 독일 사진들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

    정말 멋진 풍경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