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10.22 22:54

대전 엑스포 공원~~

조회 수 277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저번주 토요일날 결혼식 있어서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갔다가 그냥 오기는 뭐해서 대전 엑스포 공원 다녀왔습니다.

93년도.. 그 때 초등학교 6학년 이었는데..^^;;

그 당시에만 해도 뭐 좀 구경할려면 기본 1시간 이상은 기달렸다 들어가야 했는데 지금은 사람 거의 없더군요..

날씨까지 너무나 추워서 그런지 더더욱 사람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농악 경연대회 있었는데 역시 우리것이 최고입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07.10.22 23:15
    93년도에 엑스포시설물 하나 설계도면 그렸었는데요 대한항공~
    지금은 철거해서 제주도로 갔다고 하던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사진 멋집니다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22 23:20
    사진 취미가 제대로 붙어 가는군..늘 항상 같이 옆에 두고 ^^
    사진 멋져
  • ?
    이지포토[김태기] 2007.10.22 23:32
    93년도경 기시패스한 선배들이
    연수생활로 엑스포박람회 갔다와서
    도우미 뽐뿌주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나중에 대전에 함 지나갈때 들려야겠네요.

  • ?
    허군[허복문] 2007.10.23 00:26
    어디든 볼거리가 있는 곳은 다~~~가고싶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23 08:24
    저도 대전 엑스포 다녀 온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잘 나질 않는데
    좋은 추억이었던건 확실합니다.
    반주호님 덕분에 잠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
  • ?
    프리온[김철기] 2007.10.23 08:43
    예전에 저 앞까지 갔다가 다시 왔었는데요..^^
    지나가다가 한번 들러봐야겠네요..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0.23 10:20
    저기 유모차 끌고 왔다갔다 하다가 죽는줄 알았는데..(더워서)
    그게 훌쩍 십년이 넘었네요..웅장하게 잘 담으셨네요..
    렌즈렌즈....
  • ?
    눈부신그녀[김미선] 2007.10.23 11:51
    저도 그때 국민학교 6학년이였는데..ㅎㅎ
    대전엑스포 목걸이가 당시에 최고로 유행했었던~ 그 시절이 생각나에요~ 잘 봤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0.23 12:56
    신나는 농악...

    절로~~ 흥이 나죠~~ ^^ 좋은 구경하셨네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0.23 16:42
    티켓만 받아두고 민원이 들어와서 가보지도 못했었는데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 ?
    松竹[權憲周] 2007.10.23 22:50
    하늘도 좋구 션하니 ....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