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준비해놓고 기다리던중..
빨~~간 태양이 순식간에 올라오더군요~~
그때부터 금싸라기님과 일도건님은 열심히 뛰시고~~^^;;
아무것도 모르는 전 조금 찍다가 '나도 가볼까??'하고 갔는데 다 사진 찍고 끝나고 물어봐서야 왜 뛰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오늘 함께하신 금싸라기님, 일도건님 그리고 금싸라기님 회사 동료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용담호
수원성
용연
AI ,작품 입니다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동심을 담아라
수원성 벚꽃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날씨가 참 좋았죠
제가 담아보고 싶었는데 담았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