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10.19 21:41

[첫째날] 아사쿠사

조회 수 288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삼각대를 챙기지 못하여 ISO가 무척 높아요 .. ㅠ
 
  첫째날은 숙소를 찾느라고 밤늦게가 되서야 아사쿠사 거리를 다녀볼수 있었어요 
 
  ISO가 높은 사진들만 찍었지만 

  눈으로는 선명하게 찍어두었답니다 .

  설레였던 첫째날이었어요 'ㅇ'//

  • ?
    corona[박병욱] 2007.10.19 21:47
    와우~준짱 일본여행 사진이네??ㅎㅎ

    즐거웠겠다..근데 내 라멘은??

    ㅠㅠ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0.19 21:51
    센소지 구만요....도쿄에서 가장 일본적인 곳이죠...기념품도 가장 일본적인 기념품을 구할수 있는곳...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19 23:13
    오우 센소지 야경은 처음보네요. ^^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0.19 23:44
    좋은곳 구경 많이 하시고 사진도 많이 올려주세요
  • ?
    프리온[김철기] 2007.10.20 08:47
    부럽부럽~
    밤에보는 일본분위기를 느낄수 있네요~ 신기~ ^^
  • ?
    아라미스[김영호] 2007.10.20 08:48
    가져갈땐 애물단지일거 같아 망설이는데 안가져가니 아쉬운게 삼각대더군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 ?
    딘듀^-^*[백진주] 2007.10.20 09:20
    햐.. 일본.. 꼭한번 가보고싶은 나라..^^
    즐거우셨겠어요~ 부럽습니다~
    머리가 좋아진다는 향.. 저도 맡아보고싶네요 ㅋㅋ
  • ?
    이노마[李彰鎬] 2007.10.20 09:41
    사진 느낌 참 좋네요...전 언제 가볼까나...휴~
  • profile
    풀잎처럼(나현준) 2007.10.20 12:23
    안방에서 일본야경을 보여주셔어 감사합니다.
  • ?
    NEGA[신명우] 2007.10.20 16:41
    사진으로 이렇게 감상하네요 가보지는 못하지만...사진들 좋습니다
  • ?
    JJune[김은기] 2007.10.20 20:08
    아~~ 또 뱅기 타고 싶어진다 ....ㅠㅠ
    부럽습니다
    부러버요 ...
  • ?
    셔터맨[김연중] 2007.10.20 20:26
    일본의 야경.. 편히 앉아서 볼수 있어서 행복해요~~ ^^
  • ?
    松竹[權憲周] 2007.10.21 10:49
    곧갑니다~~~니뽄~~
    사진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