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각대를 챙기지 못하여 ISO가 무척 높아요 .. ㅠ
첫째날은 숙소를 찾느라고 밤늦게가 되서야 아사쿠사 거리를 다녀볼수 있었어요
ISO가 높은 사진들만 찍었지만
눈으로는 선명하게 찍어두었답니다 .
설레였던 첫째날이었어요 'ㅇ'//







삼각대를 챙기지 못하여 ISO가 무척 높아요 .. ㅠ
첫째날은 숙소를 찾느라고 밤늦게가 되서야 아사쿠사 거리를 다녀볼수 있었어요
ISO가 높은 사진들만 찍었지만
눈으로는 선명하게 찍어두었답니다 .
설레였던 첫째날이었어요 'ㅇ'//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용담호
수원성
용연
AI ,작품 입니다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동심을 담아라
수원성 벚꽃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즐거웠겠다..근데 내 라멘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