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 지난 사진입니다..
최근엔 촬영을 할 기회가 생기질 않더군요..
첫사진 올립니다..
질 타 마뉘 해주시구요
한분은 저의 둘도없는 친 누님이시구요^^
또한분은 절친한 친구 입니다...
ㅎㅎㅎㅎ
다른 한분 --)? ㅋ 한사람은 저입니다..ㅎㅎ
근3년여만에 잡아보았는데 적응이 안돼더라구요 역시 사진은 필름인데 ㅡㅡ;
이~~~쁘게 바쥬세효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