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7.10.07 09:10

아팟치 헬기

조회 수 31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살살이[권용승]

profile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10.07 09:30
    금싸라기님이 조종사 같아요...ㅎㅎ.뒤에 정비병은 정비나 하라고 하시지...부럽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10.07 10:02
    모델만 하시느라고 힘드셨네요 ㅎㅎ

    참 어머님은 괜찮으신지요
  • ?
    NEGA[신명우] 2007.10.07 10:58
    실물을 보니 더 웅장했던 핼기 대단했었습니다
  • ?
    애쉬™[안승훈] 2007.10.07 15:02
    햐....이거이거...어떻게 찍으신건가요??? 금싸라기 형님..완전 잘 어울리시는데요!
  • ?
    이노마[李彰鎬] 2007.10.07 15:30
    어떻게 이렇게 찍으셨는지...가까이에서 첨 봐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0.07 17:45
    아파치군요....실제로 본적은 잇지만...이런 사진은 처음이네요....^^
  • ?
    신뱃골[이형곤] 2007.10.07 21:30
    이런거 한대 사서 타고 다니면 무서울게 없겠지요?! ㅎㅎㅎ
  • ?
    Carpe Diem[박창섭] 2007.10.07 21:40
    멋집니다.

    헬기...^^
  • ?
    D.H.L™[이두현] 2007.10.07 22:48
    영화에서 보았던 그 아파치헬기 인가보네요.
    정말로 위용이 대단하군요...
  • ?
    셔터맨[김연중] 2007.10.08 00:20
    정말 가까이서.... ^^

    멋진 헬기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모델 포즈도 굿입니다 ^^
  • ?
    모델이 너무 멋집니다~
  • ?
    투연파파(양종범) 2007.10.08 09:50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아주 실감나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