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는 길에 그림이 이뻐서 한컷....
출사 다닐 시간도 없이 회사일에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천절에도 출근 했답니다)
회원님들의 작품을 감상하면서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

지나는 길에 그림이 이뻐서 한컷....
출사 다닐 시간도 없이 회사일에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천절에도 출근 했답니다)
회원님들의 작품을 감상하면서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