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9.30 19:47

용암사 일출번개

조회 수 244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신뱃골[이형곤] 2007.09.30 20:40
    사진도 멋지고
    많은 회원분들과 좋은 시간 가져서 정말 좋았겠습니다.
    엄~~~청 부러버라 ㅎㅎ
  • ?
    큰형님 2007.09.30 20:55
    수고많이하섰습니다
    가을풍경이 아름답군요............................사진좋습니다
  • ?
    마녀™[이은주] 2007.09.30 21:18
    가을 들녘... 정말 멋졌죠??^^ 좀 피곤하긴 했지만 ...ㅎ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09.30 22:17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구도가 꽉찬 느낌입니다..잘 봤습니다...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10.01 09:10
    같은 장소의 다른 느낌들이군요..

    보라의 차분함과 초록의 싱그러움.. 잘느꼈습니다 ^^
  • ?
    프리온[김철기] 2007.10.01 09:18
    가을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인데요~ ^^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01 09:41
    용암사의 일출은 언제봐도 신비롭습니다.
  • ?
    如初[김근태] 2007.10.01 11:00
    아버님... 하늘에서 내려오는 기차를 잡으셨군요.

    그 필터 무쟈게 땡깁니다. ^-^
  • ?
    셔터맨[김연중] 2007.10.01 13:23
    KTX 샷.. 분위기 묘한게~~ 넘 멋집니다..

    일출샷들도 시원하니~~ 좋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7.10.01 14:57
    좋은사진들 즐감했습니다.
    특히 KTX 사진 환상적입니다. 원정리 사진도 멋지구요. ~~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0.03 12:44
    시원하니...갈수록 사진이 좋아지시는 솔너님....좋습니당...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