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278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장용산 밑에서 바라본 옥천 통과 KTX 열차..

포인트가 좁아서 여러명이 찍기엔 좀 불편했습니다만

함께 출사하셨던 분들의 마음씨와 양보심이 좋으셔서 한자리 차지했네요.

이거 연사모드에서 찍은거라 나중에 동영상으로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간나면 시도해 보죠.
  • ?
    애쉬™[안승훈] 2007.09.30 17:54
    반짝반짝~ 하는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09.30 17:58
    같은 장소에서 표현하는 방법이 다 다르군요..ㅎㅎ멋집니다..반짝반짝...
  • ?
    淸 心 [김진수] 2007.09.30 19:08
    빨리 5일 근무가 되었으면 합니다.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9.30 19:15
    환상입니다.~~^^
  • ?
    신뱃골[이형곤] 2007.09.30 20:46
    와~~우!
    정말로 반짝반짝 보기 좋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30 21:03
    연사모드 기대됩니다
  • ?
    마녀™[이은주] 2007.09.30 21:20
    ㅎㅎ 멋져요~^^ 연사모드~~ ㅎㅎ 멋지겠는데염~
  • ?
    송병철 2007.09.30 22:39
    필터 쓰셨나바요~~정말 멋진걸요~~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10.01 09:11
    빨리 5일 근무가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ㅎㅎ.. 이지포토님 사진은 역시 넘 멋져요 ^^
  • ?
    프리온[김철기] 2007.10.01 09:19
    반짝반짝 눈부신 사진인데요~ ^^
  • ?
    파란바람[이재관] 2007.10.01 09:44
    아는 분께서 옥천의 포인트 한 곳을 가르쳐 주셔서

    저도 한 번 담아 본 적이 있는데

    그 포인트가 다시 가 보려니 기억이 안나지 뭡니까.... ^^

    생각보다 쉽지 않던데 멋지게 담아 오셨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7.10.01 13:25
    사진 정말 좋습니다...

    계속 보고 있으면.. 기차 여행 뽐뿌를 받는... ^^
  • ?
    웬즈데이™[박래영] 2007.10.03 12:42
    멋진 순간 샷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