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9.14 23:24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조회 수 159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14 23:30
    가을을 제데로 표현 하셨네요
  • ?
    구름낀하늘(손기영) 2007.09.15 01:19
    가을이라 그런가 봅니다 ^^
  • ?
    이노마[李彰鎬] 2007.09.15 03:33
    가을에는 역시 코스모스입니다. 그런데 해바라기 축제는 아직도 하는건가요? 저도 8월달에 고잔역 다녀왔었는데 거의 져가던데요?
  • ?
    JJune[김은기] 2007.09.15 05:55
    아~ 가을입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15 08:58
    빨강 노랑꽃
    예쁘기만 합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7.09.15 09:11
    코스모스 색감 진하네요~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9.15 09:25
    역시 가을은 코스모스의 계절이죠~~~
    향긋한 바람이 솔솔~~
  • ?
    리버[김세은] 2007.09.15 09:47
    가을인가봅니다...
    지천으로 널린 코스모스를 보니~~~~
  • ?
    셔터맨[김연중] 2007.09.15 10:53
    색감 이쁘게 담으셨네요.. ^^

    사진 참 이쁩니다.
  • ?
    Carpe Diem[박창섭] 2007.09.15 12:05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해바라기....
    멋집니다. 색감도 좋고.... 확 찢어 질듯 얇은 잎이네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9.15 22:20
    해바라기가 정말 좋네요....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 ?
    NEGA[신명우] 2007.09.16 11:14
    해바라기가 깨끗하게 피었네요
  • ?
    SEASUN/이태희 2012.08.06 15:56
    와우! 정말 잘찍으셨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