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143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영종도에서 찍은 비행기 궤적 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비행기가 흔들 거리네요.....(물론 내공이 미천한 관계로.....)
  • ?
    프리온[김철기] 2007.09.11 10:57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와웅~ 이륙일지 착륙일지 궁금해지는데요? ^^
    하늘길의 궤적이 멋있네요~
  • ?
    달나라모기[김지원] 2007.09.11 10:59
    재밌네요 ^^ 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9.11 11:05
    오랜만에 보네요
    비행기 이륙장면보단

    착륙이 훨 실감나는데....

    "착륙사진도 올릴꺼죠?!"
  • ?
    셔터맨[김연중] 2007.09.11 11:05
    김포공항 뽐뿌를 주시는듯 합니다.. ^^
  • ?
    얼리버드[김용운] 2007.09.11 11:07
    와우..~ 좋은데요..~~^^
    첫 포스팅 축하드리구요..~
    멋진사진.. 계속 부탁드릴께요.
  • ?
    승우애비/천영대 2007.09.11 11:11
    착륙지점으로 가고 싶었으나 안내해주시는 분(인천공항직원)께서 그쪽은
    직원아니면 가기가 힘들다고해서....^^;;
  • ?
    짹송(송재근) 2007.09.11 11:16
    독특한 샷입니다. 시선이 부럽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7.09.11 13:40
    궤적 멋집니다...언제 한번 다녀와야 겠네요..
  • ?
    짱시[지영현] 2007.09.11 13:44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넘 멋있습니다..^^.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9.11 15:31
    첫 포스틸 축하 합니다 ^ ^
  • ?
    안개꽃[朴貞花] 2007.09.11 15:39
    첫 포스팅 축하해요..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9.11 15:51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넘 멋있습니다..^^.(2)
  • ?
    tmax400[이행님] 2007.09.11 16:29
    기상천외한 구도입니다.
  • ?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넘 멋있습니다..^^.(3)
  • ?
    오보에30D[진광운] 2007.09.11 23:23
    오..독특하고 멋집니다...비행기 궤적!
  • ?
    ASPIRIN[길진세] 2007.09.12 00:06
    멋집니다! ^^
    예전에 김포공항 번개가 생각나네요.
  • ?
    게스[강명헌] 2007.09.12 10:06
    멋진샷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