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늦은 포스팅 올립니다. (울 회원님들 워낙 잘찍으셔서 부끌~)
이번에도 광각에는 마루미 CPL군이 수고해주었군요...
(가격대비 꽤 만족스러운?)
좋은사람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잊지 못할겁니다.
모두들 좋은밤 되세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