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8.18 13:04

다시 찾은 물향기...

조회 수 13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셔터맨[김연중] 2007.08.18 13:06
    분명히.. 남자인데....................

    음.. ㅇ ㅓ ㄷ ㅣ ㅅ ㅓ.. 이런 여성슈터의 감성이...

    구우웃!!!
  • ?
    수원늑대[박한진] 2007.08.18 13:48
    우와~ 좋은사진에 좋은멜로디...

    더이상 할말이 없군요... 감상 감동 감격....
  • ?
    마녀™[이은주] 2007.08.18 13:50
    아침에 땀 흘리시며 찰칵찰칵 하시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요~^^
    이렇게 좋은 사진 찍으시느라 그러셨구나~
    스고이~^^ 멋져요
  • ?
    올리 [정수진] 2007.08.18 14:00
    멋집니다 정말 ^^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8.18 14:05
    진세형...감성 보면....속은 여자일지도 몰라~ ㅋㅋ
  • ?
    파란바람[이재관] 2007.08.18 14:52
    사진 모두 차분한 느낌입니다.
    즐감했습니다.
  • ?
    홍삼[이교응] 2007.08.18 15:09
    진세님 오랜만이에요 =ㅂ=/ 언제 한번 얼굴 뵈야하는데
  • ?
    MarxKim[김학수] 2007.08.18 17:27
    역쉬 역쉬 역쉬 좋은 작품... 굳입니다. 구도가 넘 맘에 들어욤~
  • ?
    corona[박병욱] 2007.08.18 18:18
    나는 진세나라 언제 한번 가보나~~ㅠㅠ
  • ?
    Casiopea[이영구] 2007.08.18 18:32
    사진 참 좋아요..모두가 다 제 색을 가졌네요..
  • ?
    안개꽃[朴貞花] 2007.08.18 21:08
    음악과 작품들이 넘 잘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이 참 좋은데요.....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8.18 22:50
    역시 뭔가있어,,,
    너무좋은데
  • ?
    松竹[權憲周] 2007.08.20 20:52
    음...역쉬....또 역쉬....

    불공평한 물향기....흠흠
  • ?
    木蓮(이선화) 2007.08.20 22:44
    아직은 쫓아 갈수없는 먼곳에 있는 아스피린님......
    사진을 보면 넘 부럽고 열공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자꾸 카메라 탓만,,,,,,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