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오후에 근무 끝나고 퇴근해서 집에서 라면 하나 먹다가...
싸우나 했다는....--;;;
겨울의 덕유산 정상입니다...올 겨울에도 함 가야죠.....올해는 상고대를 찍을수 있길 바라면서...
걍...더워서 올려봤다는....--;;
ps. 겨울되면 추워서 라고 하면서 여름 사진 올릴지도...--;;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저는 눈이 안내린 겨울 등산로를 따라 향적봉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