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7.07.14 21:58

파란하늘

조회 수 22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간만에 보는 파란하늘이었던것 같습니다만..

머 여러 사정상 나가지는 못하고 ....

기숙사 방에서 하늘 사진만 함 눌러봤습니다..

쩝...화성이라도 나가볼까 했습니다만...

아침부터 운전하고 다녔더니..귀차니즘이 확 밀려왔네요..--;;

파란하늘은 언제 봐도 좋은것 같습니다...사진찍는 맛이 난다니까요....ㅎㅎ

17-40...이거 좋네요.....파란하늘 찍기는 정말 딱인 렌즈같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7.07.14 22:01
    ㅎㅎㅎ 화성에 오시지 ...
    파란 하늘 좋습니다.
  • ?
    아가사랑[신덕용] 2007.07.14 22:02
    어째 사진에 방충망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제모니터가 이상한가..???
    하늘은 파랗고 좋습니다.. 그래도
    죄를 면 하셨습니다.
  • ?
    화백[권헌주] 2007.07.14 22:03
    시원합니다....

    참 좋군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7.07.14 22:06
    화성에 갈껄 그랬습니다..--;; 아침부터 대전까지 갔다왔더니...힘들더군요...--;;
    역시 예리하신....아가사랑님....방충망이 안열리는 방충망이더군요...--;;;;
    머 아쉬운대로 조리개 확 조이고 없애볼라고 했습니다만...cpl 을 사용하다보니....셔속이 안나와서...걍 찍었습니다...ㅎㅎㅎㅎ
    근데 보이나..??. 전 안보여서 걍 올렸는디....--;; 하여간...형님은 예리하셔용....^^
  • ?
    도룡뇽[송정섭] 2007.07.14 22:06
    파란하늘 넘 좋아요....^^
    딱 웬즈 스타일.....^^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7.07.14 23:12
    오늘같은날을 내일도 기대해 봅니다
    파아란 하늘과 모델
    잘도 어울릴듯 합니다
  • ?
    무신[이태수] 2007.07.15 07:31
    하늘을 좋아하시는 웬즈님...

    웬즈님의 하늘 사진은 참 일품인 것 같습니다.

    몸 근질 거려서 참느라 힘드셨겠습니다.^^;
  • ?
    스캔 2007.07.15 12:05
    7월14일 구름이 맘에들다 말다 하더군요
  • ?
    셔터맨[김연중] 2007.07.15 17:16
    구름 좋은 날.. 나가셨으면 더 좋으셨을텐데요... 으흐흐흐~
  • ?
    민서아빠[김현수] 2007.07.15 22:04
    마지막은 S사 남자 기숙사 냄새가...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7.07.16 18:10
    하늘 좋네요
    행님 요즘 바쁜가봐요
  • profile
    東谷[육춘수] 2007.07.17 10:57
    간만에 보는 멋진 하늘이였습니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