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카메라를 꺼내 들어보았습니다. 사정상 렌즈는 삼식이 하나밖에 남질않았네요 ㅠㅠ
빈번히 AF가 삑사리나는 렌즈... 하지만 마냥 좋았습니다.
'철컥'하는 셔터음과 주변 사물 하나하나를 관찰하는 저 자신이...
낮에 잠깐 비가 그친사이 찍은 거라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흡족하네요.
습기 많은 날 카메라 잘 챙기시구요. 혹 실리카셀 필요하심 다음 정모나 번개 때 몇 개 들고 나가겠습니다. ^^;;(회사에서 슬쩍ㅋ)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용담호
수원성
용연
AI ,작품 입니다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동심을 담아라
수원성 벚꽃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행복한7월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