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
사람들이 매일 지나가는 길.
우리에게 꼭 필요한길.
길을 걸으면서 주위의 경치와 풍경도 보고 잠시 스쳐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길.
길을 걸으면서 주위는 둘러 봐도 자기가 걸어온 길의 뒤는 잘 안돌아 보게 돼더군여,,,
과연 길이 없었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사진이 너무 붉은색이 많이 들어 가다 보니 눈이 좀 아프네여,,,
완전부담 1D Mark II N & 완전매롱 35.4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